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방법을 공유합니다. 냄새도 안 나고 연기도 안 나고 사용하기 편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셨을 텐데요. AS 받는 방법과 문의처를 알아봤습니다.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약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 | 0502-384-4371 |
상담원 연락시간 | 평일 10:00 – 18:00 토요일 10:00-13:00 |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502-384-4371 입니다. 평일 10:00~18:00, 토요일 10:00~13:00에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안방그릴 제품 포장이나 제품 매뉴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안방그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후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안방그릴 고객센터 전화문의
안방그릴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에서 스크롤을 끝까지 내리시면 바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안방그릴AS 신청방법
위와 같이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을 통해 신청하거나 온라인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안방그릴 홈페이지 (AS센터) 메뉴 이용할 수 있어요.
아래와 같이 AS 신청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 이름, 연락처, 제품명, 일련번호, 구입처(홈쇼핑사 또는 온라인몰), A/S 가능시간(예약일), 고장내역 등을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홈그릴 AS 상담은 AS신청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는 고장 증상을 말씀해 주시고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릴은 택배로 보내서 수리해서 택배로 보내드리고, 일부 증상에 따라 교환 및 부품 교환을 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