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입가구열람증 발급방법(동사무소 주민센터 방문 후 정부24 인터넷민원 출력?)

세대이동열람카드 발급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전입세대호서는 해당세대에 전입신고한 사람을 확인하는 서류입니다.

입주자 확인을 위해 금융기관에서 요구하는 경우가 많으며, 다세대 원룸의 경우 계약을 하기 전에 떼어내야 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금을 보호하십시오.

이 전학가정열람증은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는지,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입가구 독서카드 발급방법

첫 번째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없습니다.

이는 Civil Service 24 또는 Government 24 웹사이트에서 발급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안돼.

그런 다음 닫습니다 동사무소나 동사무소에 가셔야 합니다.


준비할 것 신분증 및 계약서(매매계약서 또는 임대차계약서)함께 가야한다

전입세대 신청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입주세대 열람 주민등록신청서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구청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발급수수료는 300원 안돼.

주민센터 방문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출력하는 것이 편리하지만 주민등록이전세대열람증 발급이 안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이동가구독서카드 발급은 각 지역 주민센터나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을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 세대주 동의서(세대주가 아닌 경우)
  • 발급목적에 따른 구비서류(부동산 거래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등)

위의 서류를 제출하면 세대의 전입기록이 있으면 전입가계 참고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비용은 지자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발급 시 발급신청인의 신분증을 확인하는 절차가 있으므로 발급 전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